본문 바로가기
Apps

일본 여행시 유용한 앱 모음

by raaraa 2023. 9. 24.
300x250


일본 여행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도와줄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로 준비하세요.
아래 소개하는 애플리케이션들은 맨 아래에 링크되어있어요.

JNTO 공식 애플리케이션

JNTO(일본정부관광국) 공식 앱은 여행 가이드 콘텐츠, 경로 검색, 관광지 정보 등 최신 관광 정보를 제공합니다! 대도시부터 아담한 마을까지 풍부한 내용을 담은 기사를 읽으며 일본을 한층 더 깊이 있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. 유용한 기본 정보도 포함하고 있습니다.

관광객을 위한 도쿄 지하철 가이드

도쿄 지하철 가이드 앱이 현지인처럼 도시를 활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 복잡한 지도를 보는 대신 역 이름을 탭하면 목적지로 가는 가장 간편한 경로가 표시됩니다. 오프라인으로도 이용 가능하며 인터넷 와이파이를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. 근처 주요 관광지를 기준으로 역 이름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
Free Japan Travel Guide DiGJAPAN!

Free Japan Travel Guide DiGJAPAN! 앱은 여행 계획을 세우고 더욱 즐겁게 관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 세심하게 선별한 여행 정보를 살펴보고 관광 명소, 레스토랑, 행사 등을 검색해보세요. 앱에 유용한 대중교통 정보까지 포함되어 이동 시에도 불편함 없이 다닐 수 있습니다.

Japan Travel Guide for tourists

Japan Travel Guide for tourists 앱은 진정으로 일본을 체험하고자 하는 관광객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. 필요한 자세한 정보를 찾고 후기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.
여기에 더해 나만의 여행 일정도 세울 수 있습니다.

Japan2Go!

일본에서 꼭 가야 할 관광지를 찾고 계신가요? Japan2Go! 앱을 사용해 북부의 유빙, 남부의 산호초 등 일본에서 계절마다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찾아보세요. 또한,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관광지를 찾고 해당 관광지까지 가는 최적의 경로를 알아보는 기능도 제공합니다.

TABIDO

TABIDO 앱은 일본 문화와 예절에 대한 정보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일본을 한층 더 깊이 체험하고, 일본 여행이 어떤 의미인지 느끼게 해줍니다. 지식이 풍부한 작가들이 관광 명소의 주된 매력을 설명하며 정보를 제공해 일본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.

Catalog Pocket

Catalog Pocket 앱이 있으면 한 장소에서 다양한 관광지의 정보를 담은 브로셔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. 앱에 접속하기도 쉽고, 유명세를 타지 않은 장소에 관한 정보와 특가 행사를 빠르게 검색 가능합니다.



https://www.japan.travel/ko/plan/useful-apps/

 

유용한 앱 | 일본 여행 | JNTO

일본 여행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도와줄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로 준비하세요. 종합 여행정보, 내비게이션, 관광지 및 숙박시설 정보 등 각종 유용한 앱을 목록으로 정리했습니다.

www.japan.travel


출처 JNTO 재팬 트래블 - 일본정부관광국
유용한 앱 | 일본 여행 | JNTO
웹사이트 Japan National Tourism Organization (JNTO)